Golin VN 가입 회원약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Golin VN 가입 회원약관

Golin VN 가입 회원약관

Golin VN(Golin Vietnam) 가입 회원 약관

 

1장 총칙

 

1 (목적)

 

이 약관은 제이에이치와이 인터내셔날 (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Golin Vietnam” 인터넷 오픈마켓 사이트 (www.Golinvn.com, 이하 “골린닷컴”이라 함)를 통해서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 및 기타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하는 자간의 권리, 의무를 확정하고 이를 이행함으로써 상호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2(약관의 명시, 효력과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사의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자우편주소 등)등과 함께 회원이 확인할 수 있도록 “골린닷컴” 초기 서비스화면 또는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법률,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14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변경 내용이 중대하거나 구매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고 구매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전으로 소급하여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3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개인 또는 법인으로서, 다음과 같이 회원 정책을 정의합니다.

① 일반 회원(구매자): 회사에서 제공하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14세 이상의 개인

2)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3)
비밀번호: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운영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5)
분쟁 조정 센터: 원칙적으로 회사를 통한 거래에 따른 분쟁은 회사와 구매자 간의 자율적인 해결이 원칙이지만, 예외적으로 분쟁의 합리적이고 원활한 조정을 위하여 회사가 설치 및 운영하는 분쟁 조정기구를 말합니다.
8)
포인트 : 회사 제시하는 기본 정책과 적립률에 따라 운영되는 포인트 제도를 말합니다.
9)
아이템 할인: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물품을 판매할 때 회사와의 합의에 따라 서비스 이용료 범위 내에서 특정물품의 판매가격을 할인하는 것을 말합니다. 회사는 아이템할인으로 인한 특정물품 판매가격 할인액을 해당 서비스 화면에 게재합니다.
10)
구매 쿠폰 :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물품을 구매할 때 표시된 금액 또는 비율만큼 물품대금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회사 전용의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쿠폰을 말합니다.

2. 1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4 (서비스의 종류)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골프용품 판매 및 배송에 관련한 제반 서비스



2장 이용계약 및 정보보호

1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1. 회원은 이용신청 시 허위의 정보를 제공하여서는 아니 되며,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변경사항을 최신의 정보로 수정하여야 합니다. 이름, ID, 는 수정할 수 없으나 법령에 의한 경우는 예외적으로 수정 가능합니다.
2.
회사의 회원에 대한 통지는 회원이 제공한 주소 또는 e-mail주소에 도달함으로써 통지된 것으로 보며,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당해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를 회원이 동의한 회사 서비스 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구매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제3자에게 구매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실제 청약시에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이용기간 등을 명시하여 구매회원의 동의를 받고, 개인정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하고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하고 운영합니다.

2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

1.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본인의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2.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 및 이용자 본인이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3.
회원은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무단으로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이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3 (이용계약의 종료)

1.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해당 서비스 화면의 탈퇴 통하여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최소한 7일 전에 모든 거래를 완결 시키는데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만 합니다.
2)
전호의 기간 내에 회원이 발한 의사표시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의사로 이용계약을 해지한 후, 추후 재이용을 희망할 경우에는 재이용 의사가 회사에 통지되고, 이에 대한 회사의 승낙이 있는 경우에만 서비스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2.
회사의 해지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법령에서 정하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③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2)
회사가 해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e-mail, 전화,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 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3)
본 항에 의하여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더라도, 해지 이전에 이미 체결된 매매계약의 완결과 관련해서는 이 약관이 계속 적용됩니다.
4)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될 시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5)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에는, 회원의 재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이에 대한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기간과 중단)

1.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 기간은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이용계약의 해지 시까지 입니다.
2.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 사실과 그 사유를 골린닷컴 초기화면에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5 (서비스 이용료)

회사는 회원 간의 자유로운 전자상거래에 있어서 필요로 하는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사의 내부 정책에 따라 그에 대한 이용료(서비스 이용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3장 골린닷컴 구매서비스의 이용

1 (매매 계약의 체결 및 대금 결제)

1. 회사는 회원이 현금, 카드 기타의 방법으로 매매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2.
매매 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구매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3.
상품을 주문한 후 일정 기간 내에 매매대금을 결제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당해 주문을 회원의 동의 없이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구매자의 상품 매매계약 체결 내용을 나의 쇼핑 내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하며, 매매 계약의 취소 방법 및 절차를 안내합니다.
5.
회사는 구매자가 매매대금 결제 시 사용한 결제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 진행을 중지하거나, 확인이 불가한 해당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6.
구매자가 실제로 결제하는 금액은 회사가 정한 공급원가, 기본이용료, 상품에 적용된 할인쿠폰, 배송비, 옵션상품의 옵션내역 등이 적용된 금액(실구매액)이며 구매자에게 발행되는 구매 증빙서(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신용카드 매출전표 등)는 실구매액으로 발행됩니다.

2 (배송)

1. 배송 소요기간은 입금 또는 대금결제 확인 후 사용자 또는 회원이 요청한 시간과 장소에 배송 또는 픽업을 할 수 있는 포장까지 완료하는 기간을 말합니다.
2.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그 해당 기간은 배송 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3.
배송자가 배송 확인 이후 구매자의 단순변심, 또는 반품은 배송 기준에 준하여 반품을 할 수 있다.


3 (취소)

1. 회원은 구매한 상품의 배송이 진행되기 이전까지 구매를 취소할 수 있으며, 배송 중인 경우에는 취소가 아닌 반품 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배송 후 반품 절차)
2.
회원이 결제를 완료한 후 접수 대기상태에서는 취소 신청 접수 시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즉시 취소처리가 완료됩니다.

4 (반품)

1. 회원은 회사의 상품 발송 시로부터 배송 완료일 후 2일 이내까지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반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이 회사가 제시한 조건보다 우선합니다.
3.
반품에 소요되는 비용은 반품에 대한 귀책사유가 있는 자에게 일반적으로 귀속됩니다. (예를 들어, 단순 변심 : 구매자 부담, 상품 하자 : 회사부담 등)
4.
반품 신청 시 반드시 영수증을 지참 하여야 반품처리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5.
반품에 따른 환불은 회사에게 도착되어야 반품절차가 진행됩니다.

 

5 (교환)

1. 회원은 회사의 상품 발송 시로부터 배송 완료일 후2일이내까지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교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교환 신청을 하더라도 회사에게 교환할 물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하며, 이 경우에 해당 교환 신청은 반품으로 처리됩니다.
3.
교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물품 하자의 경우에는 회사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나 구매자의 변심에 의한 경우에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6 (환불)

1. 회사는 구매자의 취소 또는 반품에 의하여 환불 사유가 발생할 시 현금결제의 경우 회원본인 계좌로의 송금을 통하여 결재취소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
2.
카드결제를 통한 구매건의 환불은 원칙적으로 카드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7 (반품/교환/환불의 적용 배제)

구매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멸실·훼손된 경우
2)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물품 등 회사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구매자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8Golin-Point

1. 회사는 회원이 골린닷컴 내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상품평의 작성, 상품 배송확인 등을 하는 경우 회원에게 일정한 Golin-Point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구매 후 취소 또는 반품을 할 경우에는 상품 구매 시 회사가 부여한 Golin-Point를 회수합니다.
2.
부여된 Golin-Point는 부여일로부터 1년간 유효합니다. 다만, 회사가 별도로 유효기간을 정한 때에는 이에 따릅니다. 유효기간이 경과한 Golin-Point는 자동적으로 소멸하게 됩니다.
3. Golin-Point
는 회사가 운영하는 정책에 따라 포인트적립 및 포인트 사용 범위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
4. Golin-Point
는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습니다. Golin-Point는 회사에서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사유를 미리(미리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사후 지체 없이) 통지하고 Golin-Point를 박탈하거나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9 (할인쿠폰)

1. 회사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상품 구매 시 일정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은 상품 할인, 구매할인과 같은 온라인쿠폰을 통칭합니다.
2.
회원은 할인쿠폰을 회원 본인의 구매에 한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타인에게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 회사는 양도 방법과 조건을 정하여 할인쿠폰의 양도를 허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그 방법과 조건에 따라서만 할인 쿠폰을 양도할 수 있습니다.
3.
할인쿠폰은 품목이나 금액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할인쿠폰을 사용하여 상품을 구입한 후 취소나 반품으로 인하여 환불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할인쿠폰의 재 사용이 가능하나 단순변심에 의한 구매취소 등 회사의 내규로 정한 일정한 경우에는 재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5장 이용자 관리 및 보호

1 (이용자 관리)

1. 회사는 이 약관의 본지와 관련 법령 및 상거래의 일반원칙을 위반한 회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2)
특정 서비스 이용제한
3)
이용계약의 해지
4)
손해배상의 청구
2.
회사가 전항 각 호에 정한 조치를 할 경우 회사는 사전에 회원에게 유선 또는 이메일로 통보하며, 회원의 연락이 두절되거나 긴급을 요하는 것과 같이 부득이한 경우 선 조치 후 사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본 조에 의한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항변의 사유가 있는 경우 이에 대하여 항변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의 신용도 관리)

1. 회사는 회원의 구매 금액, 횟수, 빈도 및 기타 이용 실적 등을 토대로 회원에게 소정의 등급을 부여할 수 있으며, 각 등급에 따라 일정한 혜택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회원에게 부여하는 등급 및 혜택에 관한 제반사항 및 그 변경은 별도의 서비스 화면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3 (저작물 책임)

1.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저작권자의 저작권 보호를 위한 정책을 수립하여 운영하며 회원은 회사의 저작권 정책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작성한 쇼핑웹진, 상품평, Q&A 등 각종 게시물의 저작권은 이를 작성한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합니다.
3.
회원은 골린닷컴 내에서 자신의 저작권이 침해된 경우 회사가 운영하는 권리침해신고제도를 이용하여 자신의 정당한 권리를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보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게시자에 대하여 특정서비스의 이용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게시물이 다음 각 호 중 하나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사는 게시물에 구매한 물품에 대한 단순불만 등 회사에게 불리한 내용이 포함되었다는 이유만으로 게시물을 삭제하지 않습니다.
1)
베트남 법령을 위반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2)
관계법령에 의거 판매가 금지된 불법 제품 또는 음란물을 게시, 광고하는 경우
3)
허위 또는 과대 광고의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4)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
5)
직거래 유도 또는 타 사이트의 링크를 게시하는 경우
6)
정보 통신기기의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악성코드나 데이터를 포함하는 경우
7)
사회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경우
8)
회사가 제공하는 골린닷컴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9)
범죄행위와 관련된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10)
정치, 경제적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5.
회원이 작성한 쇼핑 웹진, 상품평, Q&A등 각종 게시물은 골린닷컴에서 거래되는 상품의 판촉, 홍보등을 위하여 회사가 제휴한 타사이트에 복제, 배포, 전송, 전시 될 수 있으며, 본질적인 내용에 변경을 가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수정, 편집될 수 있습니다.

4 (고객센터)

1.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사이의 불만처리 및 분쟁조정을 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운영 합니다.
2.
회사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3영업일 이내에 그 진행경과를 알리고 10영업일 이내에 조사결과와 처리방안을 통보합니다. 3. 고객센터의 분쟁조정 시 회원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5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골린닷컴을 기반으로 한 거래시스템만을 제공할 뿐이며, 골린닷컴을 이용한 거래 내용에 관한 모든 분쟁에 대해서는 당해 거래 당사자가 책임을 져야 합니다.
2.
24조의 2항 및 3항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하는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243항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한하거나 중단하는 경우 회사는 불가항력을 이유로 그 책임을 면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관할법원)

이 약관과 이용계약 및 회원 상호간의 분쟁에 대해 회사를 당사자로 하는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 관할법원으로 정합니다.

6 (기타조항)

1.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혹은 그 일부)를 회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미리 공지한 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와 회원은 상대방의 명백한 동의 없이 이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 할 수 없습니다.
3.
이 약관과 관련하여 당사자 간의 합의에 의하여 추가로 작성된 계약서, 협정서, 통보서 등과 회사의 정책변경, 법령의 제정·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지침 등에 의하여 회사가 골린닷컴을 통해 회원에게 공지하는 내용도 본 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부칙

1 (적용일자)

이 약관은 2023.12.1일부터 적용됩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